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노출

언론노출

언론노출

게시판 상세
제목 [헤럴드경제] 럭셔리오피스룩, 세여자몰 20대, 30대 위한 가을옷패션코디 & 결혼식하객패션 선보여
작성자 세여자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14 09:58: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87


  • 기사입력 2015-09-04 12:00

가을은 여성들의 계절이다. 길거리 여성들의 옷차림을 보면 알 수 있을 정도로 저마다 개성 넘치고 다양한 스타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특히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에는 여름옷을 입기에는 컬러나 소재가 어색하고, 가을 옷은 더울 수 있으니 ‘세여자몰’ (http://www.3womanmall.com) 에서 준비한 간절기 패션을 눈 여겨 보는 건 어떨까? 

가을 컬러 감에 맞게 와인, 카키, 그레이 등 한층 톤 다운된 색상이 가을 분위기를 살리고 소재는 덥지 않은 소재 감으로 10월까지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가을가디건, 가을원피스, 가을자켓, 결혼식원피스 등을 라인업하고 있어 결혼 소식이 많은 9월, 10월 결혼식하객패션으로 코디하기에 안성맞춤이라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9월이면 명절패션코디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진다. 지나치게 갖춰 입기도, 마냥 편하게 입을 수도 없는 명절 옷차림은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택해야 할 터. 이 같은 딜레마에 빠진 여성들을 위해 세여자몰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추석 패션코디법을 제안한다.

20대 추석코디로 자연스럽고 단아한 모습을 보이고 싶다면 심플한 셔링블라우스에 H라인스커트 코디가 제격이다. 단정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흰색블라우스와 포인트 된 롱스커트를, 세련된 무드를 어필하고 싶다면 심플한 패턴이 적용된 가죽스커트를 착용해 가족, 지인 모임 장소에 맞는 스커트를 선택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명절기본룩은 물론 사회초년생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이때, 신체의 단점을 보완해줄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포인트다. 허리가 두꺼운 경우 아래로 내려갈수록 폭이 넓어지는 A라인 스커트를 입어 허리가 잘록해 보이도록 한다. 또 허리 위로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 참고하자.

30대 추석패션은 단정한 정장원피스와 무심하게 걸친 노카라재킷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일정한 패턴이 촘촘하게 프린팅 된 명품스타일 원피스에 밝은 컬러의 솔리드여성자켓을 입으면 발랄하면서도 격식을 차린 명절 패션으로 며느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반면 심플한 블랙 원피스는 모던한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재킷 컬러 역시 검정색으로 선택해 올 블랙 룩으로 연출하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룩이 연출된다. 

한편, 여성의류쇼핑몰 세여자몰에서는 추석이벤트로 자신의 SNS에 세여자몰을 소개하면 5천원 바로 적립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적극 활용하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원문보기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0904000451&md=20150904120039_BL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이광희(세여자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