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 주문/결제FAQ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다르게 해버렸어요.


  • [ 교환/반품FAQ ] 신용카드 결제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현금 환불은 여신전문금융업법(제70조 2항) 위반으로 합법적인 거래가 아닙니다.

    카드결제건은 환불은 카드 취소로만 이루어 지며, 결제 전체 취소 또는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FAQ ] 세탁(착용) 후 불량상품은 어떻게 보상받나요?

    세탁(착용) 후 상품은 불량이라 할지라도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 불가 사유에 포함되며, 교환/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예치금과 적립금은 무슨 차이가 있는 건가요?

    적립포인트는 구매 완료, 후기 작성 시 등에 지급해 드리는 서비스 포인트로

    5천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적립금 포함으로 구매 시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적립금은 기한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상품 구매 후 취소나 교환 차액을 예치시켜 드리는 서비스이며,

    예치금은 구매금액 제한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십니다.

  • [ 교환/반품FAQ ] 44나 77사이즈가 나오나요? 사이즈 교환하고 싶어요.

    55-66 사이즈를 기본으로 가장 많이 설계되고, 상품에 따라 77사이즈까지 제작됩니다.

    특정 상품(인기상품 등)의 경우에는 첫 출고 이후 77/88사이즈가 추가 제작 되는 경우가 있고요,

    해당 상세페이지 사이즈 옵션에서 출시되는 상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4사이즈는 별도 구비 되지 않지만 핏이 강한 55를 이용하는 44-44반 고객님도 많으시니 참고해 주세요.

  • [ 교환/반품FAQ ] 교환/반품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합니다.

    임의반품 하시지 마시고,

    반드시 1:1게시판 혹은 전화로 신청 해 주세요.


    ① 1:1게시판에 반품 요청

    ② 전화 방문 요청 0505-323-3636


    반품을 요청 해 주시면,

    저희가 원하시는 날짜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날짜는 지정이 가능하고, 시간은 지정이 힘든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주문/결제FAQ ] 7만원 이상 구매를 했는데 배송비가 결제되요.

    배송비는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즉, 쿠폰이나 적립금을 사용하시어 결제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되시면

    배송비가 자동으로 2,500원 청구됩니다.

  • [ 주문/결제FAQ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이라도 모든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의 경우에는 주문 후 주문번호를 기억해 두셔야 편리하게 주문 및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별도의 절차없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모든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 적립금,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쿠폰사용시 꼭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① 쿠폰마다 사용 가능 금액과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으며, 1개 주문서에 1개 쿠폰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을 사용한 주문 후 주문서취소/반품/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③ 쿠폰 적용 품목 및 카테고리가 제한된 경우, 해당 품목 또는 카테고리에서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할인/적립 쿠폰은 기선택하신 할인 서비스(적립금 할인 등)가 적용되어 할인된 이후 결제금액에 적용됩니다.

  • [ 교환/반품FAQ ] 교환/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배송시에 함께 보내 드린 교환/반품 안내서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임의로 보내시지 마시고, 반품 택배를 1:1게시판 혹은 전화로 신청해 주세요. 임의로 보낼 시 수취 거부 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내실 때는 교환/반품 배송비(현금)가 분실되지 않도록 종이/비닐 봉투에 담아 보내주세요.


    (간혹 유실되어 고객님께 재청구 되는 경우가 발생하니, 꼭 신경써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혹시! 분실이 우려되신다면, 해당 교환/반품 배송비를 세여자몰 계좌로 입금 하신 후, 교환/반품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 [ 교환/반품FAQ ]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은 물건을 수령한 날(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기간은 공휴일을 포함하여 최대 7일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전자 상거래법 17조에 의거)

  • [ 상품/기타FAQ ] 구매 후기 작성 후 적립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3만원 이상 상품 - 글 우수 후기 1,000원, 포토 우수 후기 3,000원

    * 3만원 미만 상품 - 글 우수 후기 500원, 포토 우수 후기 1,500원

    * 잡화 및 액세서리 - 글 우수 후기 300원, 포토 우수 후기 600원

    → 구매 후기 적립포인트는 상위 적립 금액만 받을 수 있으며,(글후기, 포토후기 둘다 작성할 경우, 포토후기만 적립금 적용)

    → 1회차는 최대 3,000원까지 지급하며, 이후는 300~1,500원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1월에 최대 3번까지입니다.

  • [ 주문/결제FAQ ] 결제 이후라도 결제방법 변경이 가능한가요?


  • [ 배송FAQ ] 주문한 상품이 배송지연된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주문 결제 후 1~2일째 되는 날에 입고지연 또는 품질불량 등의 이유로 상품출고가 되지 않으면

    SMS로 지연 안내를 드립니다.(주말/공휴일 제외)

    본 안내는 1~2일 정도의 지연을 의미하므로 수일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제작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여 배송이 오래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면 이때는 고객님께 전화 또는 SMS로 별도 연락드립니다.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회원가입했는데 왜 쿠폰이 하나도 없죠?

    3000원 쿠폰 나온다고 하던데

    사용하려고 보니 쿠폰이 하나도 없네요

  • [ 상품/기타FAQ ] 구매후기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① 모든 구매 후기는 5줄 이상 성의있게 작성 해 주세요.

    ② 착용 후기 외 비관련 글 및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③ 포토후기는 글후기 5줄이상 및 착용사진이 포함된 게시글에 한하여 적용되며, 전신(얼굴포함)/선명정도 등에 따라 차등지급됩니다.

    ④ 품절상품/잡화의 경우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한달 기준 최대 3회 지급됩니다.(글후기/포토후기 모두 포함)

    ⑤ 구매후기는 해당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작성 해 주세요.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적립금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은 상품 구매시 적립되는 구매적립금,

    구매 후 상품리뷰 작성시 적립되는 후기적립금,

    이벤트 참여시 적립되는 이벤트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 [ 주문/결제FAQ ] 결체창은 떠서 결제정보를 입력했는데 결제진행은 되지 않아요.

    MY고객센터에서도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시지 않는다면, 오류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객님의 PC의 결제와 관련된 옵션들이 정확히 설정 혹은 설치 되지 않은 경우로,


    그런 경우에는 ① 인터넷옵션창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검색기록] → [삭제->쿠키삭제]에서 쿠키 삭제

    ② activex 수동 설치 및 보안키보드로 인한 호환메시지시 동의 선택

    ③ 팝업 차단 설정을 해지(자동 차단시, 예외 허용을 클릭)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적립포인트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한 경우 사용된 적립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포인트로 결제하신 상품을 주문 취소하신 경우, 사용하신 적립포인트는 자동으로 재적립이 됩니다.

    고객님의 적립포인트 현황은 MY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쿠폰/생일쿠폰은 복구, 평일할인쿠폰/주말할인쿠폰은 복구 불가능)

  • [ 배송FAQ ] 묶음 배송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은 주문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묶음배송"을 요청해 주시면

    모든 상품 준비 후 발송해 드립니다. (입고 지연 상품이 포함 되었을시,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Q&A

MOR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이광희(세여자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