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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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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교환/반품FAQ ] 신용카드 결제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현금 환불은 여신전문금융업법(제70조 2항) 위반으로 합법적인 거래가 아닙니다.

    카드결제건은 환불은 카드 취소로만 이루어 지며, 결제 전체 취소 또는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FAQ ] 44나 77사이즈가 나오나요? 사이즈 교환하고 싶어요.

    55-66 사이즈를 기본으로 가장 많이 설계되고, 상품에 따라 77사이즈까지 제작됩니다.

    특정 상품(인기상품 등)의 경우에는 첫 출고 이후 77/88사이즈가 추가 제작 되는 경우가 있고요,

    해당 상세페이지 사이즈 옵션에서 출시되는 상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4사이즈는 별도 구비 되지 않지만 핏이 강한 55를 이용하는 44-44반 고객님도 많으시니 참고해 주세요.

  • [ 교환/반품FAQ ] 세탁(착용) 후 불량상품은 어떻게 보상받나요?

    세탁(착용) 후 상품은 불량이라 할지라도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 불가 사유에 포함되며, 교환/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 [ 주문/결제FAQ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다르게 해버렸어요.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예치금과 적립금은 무슨 차이가 있는 건가요?

    적립포인트는 구매 완료, 후기 작성 시 등에 지급해 드리는 서비스 포인트로

    5천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적립금 포함으로 구매 시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적립금은 기한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상품 구매 후 취소나 교환 차액을 예치시켜 드리는 서비스이며,

    예치금은 구매금액 제한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십니다.

  • [ 교환/반품FAQ ] 교환/반품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합니다.

    임의반품 하시지 마시고,

    반드시 1:1게시판 혹은 전화로 신청 해 주세요.


    ① 1:1게시판에 반품 요청

    ② 전화 방문 요청 0505-323-3636


    반품을 요청 해 주시면,

    저희가 원하시는 날짜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날짜는 지정이 가능하고, 시간은 지정이 힘든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배송FAQ ] 주문한 상품의 품절안내문자를 받았어요.

    우선 품절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소싱처에서의 원단/부자재 품절에 따른 품절로 다름 상품으로의 교환 및 취소, 예치금으로 환불 처리 가능하십니다.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 주문/결제FAQ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이라도 모든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의 경우에는 주문 후 주문번호를 기억해 두셔야 편리하게 주문 및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별도의 절차없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모든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 적립금,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쿠폰사용시 꼭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① 쿠폰마다 사용 가능 금액과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으며, 1개 주문서에 1개 쿠폰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을 사용한 주문 후 주문서취소/반품/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③ 쿠폰 적용 품목 및 카테고리가 제한된 경우, 해당 품목 또는 카테고리에서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할인/적립 쿠폰은 기선택하신 할인 서비스(적립금 할인 등)가 적용되어 할인된 이후 결제금액에 적용됩니다.

  • [ 주문/결제FAQ ] 7만원 이상 구매를 했는데 배송비가 결제되요.

    배송비는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즉, 쿠폰이나 적립금을 사용하시어 결제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되시면

    배송비가 자동으로 2,500원 청구됩니다.

  • [ 교환/반품FAQ ] 교환/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배송시에 함께 보내 드린 교환/반품 안내서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임의로 보내시지 마시고, 반품 택배를 1:1게시판 혹은 전화로 신청해 주세요. 임의로 보낼 시 수취 거부 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내실 때는 교환/반품 배송비(현금)가 분실되지 않도록 종이/비닐 봉투에 담아 보내주세요.


    (간혹 유실되어 고객님께 재청구 되는 경우가 발생하니, 꼭 신경써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혹시! 분실이 우려되신다면, 해당 교환/반품 배송비를 세여자몰 계좌로 입금 하신 후, 교환/반품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 [ 교환/반품FAQ ]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은 물건을 수령한 날(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기간은 공휴일을 포함하여 최대 7일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전자 상거래법 17조에 의거)

  • [ 상품/기타FAQ ] 구매 후기 작성 후 적립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3만원 이상 상품 - 글 우수 후기 1,000원, 포토 우수 후기 3,000원

    * 3만원 미만 상품 - 글 우수 후기 500원, 포토 우수 후기 1,500원

    * 잡화 및 액세서리 - 글 우수 후기 300원, 포토 우수 후기 600원

    → 구매 후기 적립포인트는 상위 적립 금액만 받을 수 있으며,(글후기, 포토후기 둘다 작성할 경우, 포토후기만 적립금 적용)

    → 1회차는 최대 3,000원까지 지급하며, 이후는 300~1,500원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1월에 최대 3번까지입니다.

  • [ 주문/결제FAQ ] 카드 결제 후, 취소요청 했는데 청구 되었어요.

    카드취소는 취소일 기준 2~5일(주말제외)정도 소요됩니다.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미 금액이 청구되는 경우에는 내달 마이너스로 청구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더 정확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확인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FAQ ]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되지 않아요!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 또는 당월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분 환불 시에는 구매대금을 추가 결제 후, 휴대폰 결제는 전체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결제가 되었던 해당 월에만 가능, 말일이 지나면 취소불가-휴대폰결제 솔루션사의 운영정책임)

    결제 당월이 넘어갈 경우에는 현금환불은 불가능하며, 회원가입 아이디에 적립금 전환하는 방법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 배송FAQ ] 주문한 상품이 배송지연된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주문 결제 후 1~2일째 되는 날에 입고지연 또는 품질불량 등의 이유로 상품출고가 되지 않으면

    SMS로 지연 안내를 드립니다.(주말/공휴일 제외)

    본 안내는 1~2일 정도의 지연을 의미하므로 수일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제작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여 배송이 오래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면 이때는 고객님께 전화 또는 SMS로 별도 연락드립니다.

  • [ 주문/결제FAQ ] 결제 이후라도 결제방법 변경이 가능한가요?


  • [ 적립금/예치금/쿠폰FAQ ] 적립포인트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한 경우 사용된 적립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적립포인트로 결제하신 상품을 주문 취소하신 경우, 사용하신 적립포인트는 자동으로 재적립이 됩니다.

    고객님의 적립포인트 현황은 MY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쿠폰/생일쿠폰은 복구, 평일할인쿠폰/주말할인쿠폰은 복구 불가능)

  • [ 교환/반품FAQ ] 교환상품간에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액이 남을 경우에는 무통장계좌입금/예치금결제/개인결제창/예치금 환불 등으로 처리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방법을 교환신청서에 적어주세요.

  • [ 교환/반품FAQ ] 반품 상품 도착 문자를 받았는데 처리가 안되는 이유가 뭐죠?

    상품이 저희 배송팀에 도착되었을 때 고객님께 문자가 발송됩니다.

    다만, 업무 일정에 따라 1~3일정도 반품확인 작업이 진행되어 늦게 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도착 이후 처리 완료시에는 문자로 완료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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