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교환 반품 문의 ] 한 눈에 파악하기!!
작성자 세여자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10-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984

Q. 44나 77사이즈가 나오나요? 사이즈 교환하고 싶어요.

 

55-66 사이즈를 기본으로 가장 많이 설계되고, 상품에 따라 77사이즈까지 제작됩니다.
특정 상품(인기상품 등)의 경우에는 첫 출고 이후 77사이즈가 추가 제작 되는 경우가 있고요,
해당 상세페이지 사이즈 옵션에서 출시되는 상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4사이즈는 별도 구비 되지 않지만 핏이 강한 55를 이용하는 44-44반 고객님도 많으시니 참고해 주세요.

 

 

 

Q. 세일 상품은 왜 교환/반품이 안되나요?

 

세일상품은 최소마진 혹은 무마진으로 고객님께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사전에 미리 공지하고, 제공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신중한 구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Q. 신용카드 결제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현금 환불은 여신전문금융업법(제70조 2항) 위반으로 합법적인 거래가 아닙니다.
카드결제건은 환불은 카드 취소로만 이루어 지며, 결제 전체 취소 또는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Q. 받은 상품이 불량/오배송 되었어요.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잘못된 배송의 경우에는 1:1게시판에 상황을 남겨주시면, 같은 상품 같은 사이즈로 교환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상품/다른 사이즈로의 교환은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Q. 세탁(착용) 후 불량상품은 어떻게 보상받나요?

 

세탁(착용) 후 상품은 불량이라 할지라도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 불가 사유에 포함되며, 교환/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Q.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되지 않아요!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 또는 당월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환불 받을 계좌를 1:1 게시판에 상황과 함께 알려주시면 입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교환상품간에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액이 남을 경우에는 무통장계좌입금/예치금결제/개인결제창/예치금 환불 등으로 처리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방법을 교환신청서에 적어주세요.

 

 

 

Q. 교환/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배송시에 함께 보내 드린 교환/반품 안내서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함께 보내실 때는 교환/반품 배송비(현금)가 분실되지 않도록 종이/비닐 봉투에 담아 보내주세요.
(간혹 유실되어 고객님께 재청구 되는 경우가 발생하니, 꼭 신경써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혹시! 분실이 우려되신다면, 해당 교환/반품 배송비를 세여자몰 계좌로 입금 하신 후, 교환/반품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Q. 타택배사 이용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신청서를 동일하게 작성하시고,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76-22 서봉빌딩 211호 세여자몰 (08225)이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추가운임은 고객님 부담이시며,
가급적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Q. 교환/반품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시면 되고요.
① 온라인 방문 요청 https://www.doortodoor.co.kr
② 전화 방문 요청 1588-1255
중 편하신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방문기사가 고객님과 통화 후 댁으로 방문하십니다.

 

 

 

Q. 반품 시 사용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 반품 상품을 제외한 구입상품의 총 실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 배송무료 쿠폰 미적용 (반품 배송비는 왕복 5,000원을 고객님이 부담)

* 반품 상품을 제외한 구입상품의 총 실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 배송무료 쿠폰 적용(반품 배송비는 2,500원만 고객님이 부담)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교환/반품이 어려우니 사전에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세여자몰Tag가 제거 또는 손상된 경우
② 착용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③ 향수/로션/화장품/집안냄새 등 미착용시라도 상품에 냄새가 밴 경우
④ 수령일을 포함하여 7일이 초과한 경우
⑤ 세탁, 수선 및 기타 고객님의 부주의에 따른 오염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⑥ 수제화 등 주문제작 및 공지된 액세서리 상품
⑦ 시착용 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상품
⑧ 배송시 생긴 상품의 구김, 재봉 마감실이 일부 정리 안된 경우(배송중 생긴 구김으로 하자가 아님)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1~2c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고의적 흠집은 상품 검수팀에서 여러 확인절차로 가려지므로 양심적인 교환/반품 부탁 드립니다.

 

 

 

Q. 교환/반품 시에는 배송비는 어떻게 부담하나요?

 

교환시에는,
* 단순교환 5,000원(금액/수량에 상관없이 한번에 배송시)
* 불량 상품 교환 : 무료

반품시에는,
* 일반반품 ① 반품상품 제외 실수령 상품금액 5만원 미만시 : 5,000원

* 불량상품 반품 - 무료

 

 

 

Q. 반품 상품 도착 문자를 받았는데 처리가 안되는 이유가 뭐죠?

 

상품이 저희 배송팀에 도착되었을 때 고객님께 문자가 발송됩니다.
다만, 업무 일정에 따라 1~3일정도 반품확인 작업이 진행되어 늦게 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도착 이후 처리 완료시에는 문자로 완료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Q.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은 물건을 수령한 날(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기간은 공휴일을 포함하여 최대 7일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전자 상거래법 17조에 의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이광희(세여자몰)